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삼진식품, 프랜차이즈 브랜드 ‘삼진어묵당’ 런칭

김명규 0 98
[파이낸셜뉴스] 삼진식품(대표 황창환)이 프랜차이즈 어묵고로케&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'삼진어묵당'을 런칭했다고 3일 밝혔다. '삼진어묵당' 1호점인 '역삼본점' 모습./제공=삼진식품삼진어묵당 1호점은 유동인구가 많고, 소비층이 다양한 서울 강남의 중심 역삼동에 자리잡았다.삼진어묵당은 건강한 재료, 건강한 식감, 건강한 맛을 핵심가치로 정립했다. 시그니처 메뉴는 어묵파스타떡볶이, 볼로네즈 떡볶이, 매콤로제떡볶이, 그리고 어묵고로케 총 4가지로 구성했다.삼진어묵당은 온라인 시장이 급격히 확대되면서 전 메뉴 배달을 실시하고 배달앱 전용 세트 메뉴를 추가로 구성,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보다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도록 운영한다.뿐만 아니라 배달과 홀, 그리고 포장 판매를 병행하는 다각적인 판매 전략으로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율을 보장하는 매장으로 설계했다.삼진어묵당이라는 브랜드 명은 '집 바로 앞에서 삼진어묵을 만나다'라는 뜻으로, 삼진어묵에 집 당(堂)자를 더해 탄생했다. 수산단백질이 기초가 되는 프리미엄 어묵을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향후 직영 어묵베이커리 브랜드인 삼진어묵과는 차별화된 행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.황 대표는 "삼진어묵당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프리미엄 어묵을 맛보게 될 것"이라며 "삼진식품의 첫번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삼진어묵당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"라고 말했다. bsk730@fnnews.com 권병석 기자▶ 헉! 소리나는 스!토리 뉴스 [헉스] / ▶ 너 그거 아니? [두유노우]▶ 날로먹고 구워먹는 금융이슈 [파인애플] / ▶ 모(毛)아 모아 [모아시스]※ 저작권자 ⓒ 파이낸셜뉴스. 무단 전재-재배포 금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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